반응형
세컨 샷에서 드라이버를 사용했다는 것이 믿어지지 않네요. 

제가 제일 좋아했던 동영상 중 하나입니다. 

이 날 부바는 348 야드의 어마무시한 드라이버샷을 보여줬는데요. 

그날의 가장 긴 드라이버샷이었습니다. 

30초 쯤부터 보시면 해설하시는 분들도 재밌습니다.  

해설자 왈, He's gonna be aiming...somewhere...over here.. I would think...Yeah..look at the shoulder line..Open the face...and Good luck!! ㅋㅋㅋ

부바는 오른 쪽을 보고 페이드샷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샷 소리도 경쾌하고 해설자들도 엄청 놀라네요. 

다시 해설자 왈, How about that! That is the golf shot!

1분 10초에 보시면 멀리서 공이 날아가는 모습까지 볼 수 있습니다. 

엄청난 페이드에 공이 런하는 것까지 생각했다니 정말 놀랍네요. 거기에 이글까지! 평생에 이글해볼 수 있을까요?^^ 매번 봐도 놀라운 베스트 샷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