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카츠데일 동쪽에 위치한 멕도웰 마운틴 골프 클럽입니다. 애리조나에서 가본 골프 클럽이 지금까지 10군데 정도 되는데 가장 좋기도 하면서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


연습장인데 경치가 예술입니다. 골프를 왜 하냐고 물어보시면 일단 필드에 와보시라고 권하고 싶네요~


잔디 상태가 너무 좋습니다. 보통 다른 일반 퍼블릭 골프장을 가시면 페어웨이 주변은 잔디상태가 고르지 못한 골프장이 많은데 여기는 상태가 너무 좋네요. ​




사진과 이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산 위에 만들어진 골프 클럽이라 애리조나 특유의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그린도 제가 가본 곳 중에서 제일 빠르고 벙커 상태도 괜찮았습니다. 난이도도 저같은 초보에겐 좀 있어서 5타정도 더 플러스되는 것 같습니다. 좋은 골프장에서 천연 잔디 위에서 플레이하는 것만으로도 배우는 사람에겐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네요. 미국와서 누릴 수 있는 특권 중 하나네요^^

개인적으로 별 5개 주고 싶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