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혼다 클래식에서 리키 파울러가 우승하면서 한 번 더 골프 상위 세계랭킹이 움직였네요. 제네시스 오픈 이후로 세계 랭킹 1위가 바뀌었죠? 제네시스 오픈 우승 후에 더스틴 존슨이 와이프와 여가를 즐기는 사진을 구글에서 봤는데~ 얼마나 좋을까요?^^ 히데키 마츠야마의 순위도 한 계단 올랐네요. 요즘 물이 올랐다는 표현이 맞겠네요. 절제된 스윙을 보여준다고 할까?^^

리키파울러의 순위가 가장 궁금했습니다. 오~ 지난 주에 비해 다섯 계단 상승~ 작년보다 더 좋은 성적으로 탑 10안에 올라왔네요. 2017년 행적이 또 기대가 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필 미켈슨 선수도 올해 더 분발해주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