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골프 남자 세계 랭킹 2017년 5주차 (Official World Golf Ranking Week 5) 현황입니다. http://www.owgr.com/ranking 에서 더 자세한 내용은 확인 가능합니다. 

피닉스 오픈 이후에 순위가 어떻게 바뀌었는지 궁금하네요. 세계 랭킹을 확인해 봤습니다. 먼저 상위권 순위를 살펴볼까요?

제이슨 데이가 여전히 1위를 차지하고 있고 그 뒤를 로리 멕길로이가 쫓고 있네요. 이번 피닉스 오픈에서 2년 연속 우승한 마츠야마가 5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2주차 랭킹에서는 6위였는데~대단하네요. 조던 스피스가 뒤를 쫓고 있고 세르지오 가르시아 순위가 껑충 뛰었네요. 저스틴 토마스는 8위를 굳히고 있고 리키 파울러는 14위로 작년보다 2계단 떨어졌네요. 

사실 피닉스 오픈 이후 선전한 안병훈 선수의 랭킹이 궁금했습니다. 확인해 보니 오~40위로 껑충 뛰어올랐네요~ 왕정훈 선수와 나란히 순위를 다투고 있는 모습입니다. 둘이 나란히 쭉 상위권으로 박차고 올라가면 좋겠습니다. 짐퓨릭이 안병훈 선수를 바로 쫓고 있고 파머스 인슈어런스 우승자 존 람(람보)이 42위네요. ASU 출신 골퍼라 같은 학교 학생으로서 더 응원해 주고 싶네요~ㅎㅎㅎ

최경주 선수는 피닉스 오픈 이후 한 계단 떨어져 189위를 기록중입니다. 다음 대회에서 좋은 모습 기대해 봅니다! 화이팅! 이번에 강성훈(Sung Kang)가 피닉스 오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줘서 순위가 많이 올랐네요. 무려 16위가 올라 현재 194위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