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소개할 곳은 애리조나 주립대학 전용 골프장 (ASU Karsten Golf Club) 입니다. 정확히 말씀드리면 골프 코스를 소개하려는 것이 아니고 선수들이 생활하는 곳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애리조나 주립대는 골프 명문학교로 가장 유명한 선수로 필 미켈슨(Phil Mickelson)이 졸업했구요. 얼마 전 파머스 인슈어런스 오픈 (Farmers Insurance open)에서 우승한 존 람 (Jon Rahm)이 작년에 졸업한 곳이기도 합니다. 

오후에 PGA 프로 골퍼 진박 (Jin Park) 선수를 만났는데 한국 대학 선수를 소개시켜 주셔서 선수들이 생활하는 곳을 둘러볼 수 있게 되었네요. 사진으로 함께 둘러보겠습니다. 

​위 사진은 일반인들이 이용하는 클럽하우스입니다. ASU 마스코트가 선데빌(Sun Devil)인데 클럽하우스 이름은 SUN ANGEL 이네요^^

​위 사진은 연습장 사진입니다. 햇빛 때문에 잘 안보이지만 그래도 찍었으니..^^

​연습장에 있는 퍼팅 존입니다. 여기는 그린 상태가 일 년 내내 좋습니다. 대학이 돈이 많다는 증거죠^^

코스 사진 몇 장 담았습니다. 호수를 끼고 있는 골프 코스가 너무 아름답네요. ㅎㅎㅎ

​클럽하우스를 끼고 돌아서 보이는 곳을 찍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18번 홀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용료가 다른 곳보다 여기가 비싸서 아직 여기서는 못해봤어요.ㅜㅜ 학생 선수들은 원할 때면 아무 때나 18홀 돌 수 있다고 하네요. 아래 사진부터 선수들이 이용하는 연습장소 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이 여름에 연습할 때 그늘을 만들어주는 기구인데 다른 용도는 잘 모르겠습니다. 암튼 보기에는 저래도 엄청 비싸다고 하네요^^

위에 보이는 사진이 골프 선수들이 이용하는 클럽하우스입니다. 선수들과 코치만 들어갈 수 있는데 구경시켜준다고 하니 저야 감사하죠^^

​클럽 하우스 로비에 있는 ASU의 골프 역사입니다.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있네요. 

​선수들 회의하고 쉬는 컨퍼런스 룸인데 학생 선수 생활할 때 열심히 한 선수들 이름이 걸려 있네요. 

ASU 를 졸업한 골퍼들의 친필 사인입니다. 필 미켈슨의 사인은 어디 있을까요?^^ 사진이 너무 많아서 2편으로 넘어갑니다~^^


애리조나 주립대학 골프장 ASU Karsten golf club / 선수 전용 클럽하우스 및 연습 환경 2편 보러 가기 <- 여기 클릭!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