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던 스피스(Jordan Spieth)가 AT&T 페블 비치 프로암 골프대회(AT&T Pebble Beach Pro-Am)에서 19언더파로 우승했습니다. 처음부터 꾸준히 1위를 유지하면서 이번 대회에서는 꽤 안정된 모습을 보여주면서 우승을 했네요. 

19언더파 승! 정말 대단하네요. 켈리와 더스틴이 끝까지 추격전을 벌였지만 보기 없는 깔끔한 4라운드 플레이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우승상금이 무려 1,296,000불!!! 우리 나라 돈으로 약 14억 9000만원!!!  노승렬 선수도 잘해줬습니다. 노승렬 선수 상금은 216,000불!

경기 전 스피스의 사인을 상업적으로 이용하려는 작자들과 실랑이가 있었다는데 잘 극복하고 멋진 경기를 보여줬네요. 멘탈이 대단합니다. 우승은 아무나 하는 게 아닌 듯~^^ 차세대 타이거 우즈로 지목받으면서 부담도 크겠지만 23살의 젊은 나이이기 때문에 앞으로 어떤 새로운 기록들을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피닉스 오픈에서 직접 봤는데 미남이더군요~ㅋㅋㅋ 

이전 포스팅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AT&T 페블 비치 프로암 골프대회(AT&T Pebble Beach Pro-Am)는 유명인사들이 함께 참여하는 이벤트성이 강한 대회라 재미있는 사진들도 많이 연출이 되었네요~ 몇 장 함께 보실까요?^^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노승렬 선수가 한국 대표로 열심히 해줬는데요. 16홀부터 지켜봤는데 안정적인 샷을 보여주면서 대회를 잘 마무리해주었네요. 피닉스 오픈 때 직접 싸인도 받았는데 말이죠^^ 그 때는 연습 때 페이드샷이 많이 나서 교정 중이던데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서 다행입니다! 사진 몇장과 마지막에 제가 좋아하는 제이슨 데이와 함께 한 18홀 장면 영상을 함께 보시죠~^^ 

세계 정상급 수준의 골퍼들도 매경기 똑같은 컨디션으로 뛰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몇 개 대회만 보더라도 알겠네요. 이번 대회 후에는 세계 랭킹이 또 어떻게 바뀔지 궁금합니다. 다음 주에 세계 랭킹을 한 번 더 확인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