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필드에 나갔습니다. 

오늘 간 골프장은 애리조나 스캇츠데일 북쪽에 있는 도브밸리랜치 골프 클럽 (Dove Valley Ranch Golf Club)입니다. 

주소는 33750 N Dove Lake Dr, Cave Creek, AZ 85331입니다. 구글 평은 별점 5개 중 4개네요. 저도 개인적으로 같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Golfnow.com 에서도 87% 골퍼들이 이 골프장을 추천했습니다. 

Holes: 18 Par: 72 Length: 7011 yards Slope: 131 Rating: 72.7


18홀에 7011 야드로 퍼블릭 골프장 치고는 길이가 긴 편입니다. 아마추어들에게는 난이도도 좀 있는 편이었습니다. 

_

입구에 애리조나 명물인 선인장과 함께 골프 클럽 이름이 있는데 멋있네요~


클럽하우스 모습인데요. 오후 3시타임으로 갔는데 사람이 여전히 많더군요. 

_

연습장 풍경인데 카트도 상태가 좋구요. 자세히 보시면 카트에 GPS도 달려있습니다. 



​1번홀의 모습인데 풍경이 애리조나에 걸맞게 끝내줍니다^^ 


_

벙커도 다른 골프장에 비해서 관리가 잘 되어 있었습니다. 애리조나 특성상 모래가 굳어서 딱딱해지기 쉬운데 여기는 좀 더 가는 모래를 쓰는 것 같았습니다. 오늘 벙커샷 기회가 두 번 있었는데 50% 성공률~ㅠㅠ


페어웨이 상태는 보시는 것처럼 아주 좋습니다. 애리조나 5월의 100도 가까운 날씨를 감안하신다면 더 좋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__

일행이 공을 찾다가 뱀을 발견하고 깜짝 놀래서 빠져나왔습니다. 화면 정 가운데 기다랗게 보이는 것이 뱀인데요. 그 부분에만 두 마리의 뱀이 있더군요. 1.5미터정도 되는 뱀들이었습니다. 날이 더우니까 땅속에 구멍을 파고 들어가서 쉬고 있더군요. 골프장 환경이 잘 되어 있어서 많은 종류의 동물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18번홀인데 멋지죠? 저는 드라이버샷이 슬라이스가 많이 나는데 저같은 사람에겐 독이 되는 홀이죠. 그래서 이 홀에서는 일부러 왼쪽을 겨냥하고 티샷을 했더니 가운데로 아주 잘 갔습니다^^ 사진보다 직접 보는 것이 더 멋있습니다. 

_

마지막 홀에서의 티샷과 아이언샷을 찍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했던 골프장이었습니다. 별 다섯개 중 4개 주고 싶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