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GA 웨이스트 매니지먼트 피닉스 오픈 직접 체험기 2탄! (PGA Waste Management Phoenix Open)

이제 경기장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오늘 받은 티켓입니다. 티켓 종류도 여러가지인데 제가 받은 것은 아무 날이나 쓸 수 있는 일일 티켓입니다. 3장 더 남았는데 갈 수 있을지~

​행사장을 나와서 경기장으로 향하는 장면입니다. 시간이 좀 됐었는데 사람이 끊이질 않네요. 

​오른쪽에 있는 경기장 맵을 보고 가장 가까운 18번 홀부터 가보기로 했습니다. 

​골프장인지 공원인지 참~^^;;

​선수들은 이미 플레이 중이었고 사람들은 가까이서 구경하거나 앉아서 좋아하는 골프선수가 오기를 기다렸습니다. 

​벙커 색깔부터 다르네요~ 왼쪽 아저씨 수염이 인상적입니다. 면도해주고 싶네요~ㅋㅋㅋ 그린도 한 번 밟아보고 싶었습니다. 

​오른 쪽에는 실시간으로 선수들 스코어가 어떻게 되는지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의아한 것이 다른 것들은 다 컴퓨터 시스템을 쓰면서 저것만 사람들이 뜯었다 붙였다 하더군요^^ 이 사진 왼쪽에는 저 크기만한 전광판이 있긴 있습니다. 

​드디어 골프 선수들이 보입니다!! 골프 입문한지 얼마 안되서 PGA 선수들을 아직 잘 모릅니다^^ 그래도 플레이를 직접 보는 건 참 영광이네요.

​18홀을 마무리하는 프로 골퍼들의 퍼팅입니다.

현재까지 마츠야마가 6 언더파로 1위를 달리고 있었습니다. 

​18번홀을 끼고 있는 호수와 관객석이 너무 멋있어서 찍었습니다. 

​누가 이 곳을 애리조나라고 생각할까요?^^

​선인장을 보니 애리조나가 맞네요~ㅎㅎㅎ

오늘 받은 팜플렛. 선수 명단과 일정표, 골프장 지도가 나와 있어서 좋아하는 선수를 찾아서 갈 수 있습니다. ​

​여긴 아마 17번 홀일 겁니다. 대부분의 선수들이 그린 근처에 볼을 보내는 장면이 참 초보골퍼가 보기에 신기하더군요. 

​가까이서 Donald 선수의 칩샷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영상을 보시려면 여기 클릭! (3'35'')

​어제 봤던 가장 어려운 샷 중 하나였습니다. 저걸 어떻게 쳐야 할까요? 샷 영상은 위 링크에서 4분부터 보시면 됩니다. 샷을 하고 나서 무게중심 때문에 앞으로 걸어 나가네요. 

​처음으로 봤던 한국 선수 대니리! 경기가 끝나고 연습하는 곳에서 우연히 보게 되서 따로 영상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2라운드도 화이팅하시길!

사람 참 많죠? 미국의 스포츠를 즐기는 문화는 참 좋은 것 같네요. 

3편에서는 제가 좋아하는 선수인 필 미켈슨을 따라가 보겠습니다! 3편보기 <- 여기 클릭!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