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연습 중점은 슬라이스 입니다. 첫 번째 영상이 예전 스윙이고 두 번째 영상이 오늘 찍을 것입니다. 

1. 일단 백스윙 궤도를 높였더니 이상하게 탄도가 더 높아졌네요. 오늘은 3번 우드와 4번 하이브리드가 정말 잘 맞았습니다. 10개 중 8개정도 만족스러울 정도?ㅋㅋㅋ 필드에서 이렇게 맞아주면 정말 좋을 텐데요. 

2. 숏아이언은 자신이 생겨서 임팩트 때 힘을 더 주려고 해봤습니다. 아무래도 필드에서 칠 때는 연습 때보다 힘이 더 들어가는데 7번 아이언까지는 공이 잘 맞습니다. 공을 치는 순간까지 공이 보이는 느낌입니다. 공을 치고 나서 디봇이 나는 것까지 고개를 들지 않고 보려고 노력중입니다. 그랬더니 거의 슬라이스는 숏아이언에서는 없습니다. 피칭 웨지부터 비거리를 늘려보려고 고민 중입니다. 아무리 세게 휘둘러도 결과는 비슷한데 몸통스윙을 이용해서 스윙의 효율성을 최대로 높이는 것이 관건입니다. 아직 다운스윙할 때 몸이 낼 수 있는 파워가 최대화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프로들의 스윙과 비교해보면 쉽게 알 수 있죠. 

3. 드라이버는 아직 풀어야할 숙제가 많습니다. 제가 생각한 스윙폼과 직접 찍은 스윙폼이 달라서 그런데요. 로릴 맥길로인 스윙을 생각하면서 스윙해도^^ 비디오에 찍힌 스윙 폼은 임팩트 때 야구 스윙처럼 옆으로 스윙하는 느낌? 그래서 더 슬라이스가 나는 것인데요. 임팩트 후에 클럽을 더진다고 하죠. 그 동작이 없이 짧게 피니쉬가 되서 그런 것 같습니다. 공 앞쪽 50cm 앞까지 클럽을 뻗어준다고 생각하고 연습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직 드라이버 샷할 때의 공의 위치도 맞는지 잘 모르겠고 일단 드라이버 스윙은 더 많이 연구해봐야겠습니다. 스윙은 안늘고 비디오 혼자 찍는 기술만 늘어가네요~ㅋㅋㅋ

__

_




반응형

+ Recent posts